특히 디지털 기기를 잘 사용하지 못하는 분들의 경우에는 더욱 신경써야 하는 부분인데요. 이런 분들이라면 아예 차단을 하거나 또는 한도를 낮게 설정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답변 죄송합니다. 결제 후 결제 금액 취소하거나 정정하는 부분은 결제하신 업체로 문의하셔야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사이트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근래에 와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간단함과 편리함 때문에 거의 일반화 되었는데, 도대체 소액결제 현금화란 무엇인지 그 특징 및 장단점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정리해보겠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결제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방법이 존재합니다.

먼저 가장 빠르고 안전한 현금화 방법은 개인 업자와 거래를 하지 말고 허가 받은 정식 업체에서 구매한 소액결제 아이템들을 교환하고 현금을 입금 받는 것입니다.

특히 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 현금화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수수료 차이는 얼마나 나는지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사실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고객분 및 업체 입장에서도 높은 수수료 때문에 모두에게 부담입니다.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급한 돈은 구할 수 있지만, 다음달 휴대폰 요금이 부담되어 미납/연체하시는 고객분들이 많아지게 되고, 그러면 매 월초마다 다시 저희 업체를 찾아줄 고객분들이 미납 때문에 이용을 못하니 업체에서도 썩 내키는 일이 아닌 것입니다. 이런 부분을 이해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가맹점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할 때 신용카드 및 기타결제수단을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답변 죄송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는 결제 당월에만 취소가 가능합니다.(익월 취소 불가). 매월 결제금액은 다음 달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합산 청구하기 위해 말 일자로 모두 통신사로 데이터가 이관되어 결제 취소가 아닌 환불로 처리 받으셔야 합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매입 업체별로 취급하는 상품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결제하기 전에 먼저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에게 전화로 문의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일반인분들도 이해하기 쉽도록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특징과 장단점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았는데 소액결제 현금화 잘 모르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휴대폰 요금 미납을 하게 되면 소액결제가 차단되고 정책 불가에 결제가 막히므로 소액결제를 통한 현금화가 힘들어지게 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페이나우 결제가 가능한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소액결제를 통해 물건을 구입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그럼 페이나우에 휴대폰 소액결제를 결제수단으로 등록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고객분 및 업체 입장에서도 높은 수수료 때문에 모두에게 부담입니다.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급한 돈은 구할 수 있지만, 다음달 휴대폰 요금이 부담되어 미납/연체하시는 고객분들이 소액결제 많아지게 되고, 그러면 매 월초마다 다시 저희 업체를 찾아줄 고객분들이 미납 때문에 이용을 못하니 업체에서도 썩 내키는 일이 아닌 것입니다. 이런 부분을 이해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